폭우에도 산책을 나가는 견주의 Air-coverall 후기
비가오나 눈이오나 흑미는 실외배변을 하는 아이라서 실외산책은 무조건 할 수 밖에 없는 아이 입니다.
산책을 데리고 나가지않으면 몇일이고 참는 친구라서 폭우에도 산책은 필수인데요!
그럴때 SSOOOK AIR-coverall 이 정말 유용한 제품이었습니다.
흑미 4살 여아
가슴둘레 61cm 목둘레 38 등길이 47cm
제품 : Air-coverall
컬러 : 15Beige
사이즈 : 4XL
사실 실외배변 만을 하는 아이들을 키우시는 보호자님들께서는 공감하실 수 도 있는데요
저는 흑미와 비가오는날 산책을 하면 머리, 꼬리, 발은 젖을 수 밖에 없다 라는 전제를 항상 두기 때문에
몸통부분만 젖지않으면 OK 라는 생각을 합니다.
때문에 SSOOOK Air coverall 은 그에 부합하는 정말 완벽한 제품이었어요.
가볍게 입힐 수 있고, 방수성능이 뛰어났습니다.
약간 젖는부분이 있다면 수건으로 간단하게 닦아줄 수 있는 정도었습니다.
우비면서 올인원 제품이라 활동성이 크고 강한 흑미가 입었을 때
전혀 불편함이 없었고 원단의 내구성도 얇으면서 질겼기 때문에
찢어질 걱정은 크게 하지 않았던 것 같아요.
(다만 산으로 돌아다닐 때 잔 가시가 많은 나무를 지나게 돼서 구멍이 나는건 어쩔 수 없는 것 같습니다.)
이전에는 망토형식으로 된 우비를 입혔었는데 앞당김이 심한 흑미는
한쪽으로만 당기는 경향이 있었기 때문에 등판을 가리는 우비가 한쪽으로 쏠리는 현상도 있었습니다.
이러한 부분이 너무 불편해서 발을 모두 감싸는 우비가 있었으면 했는데
SSOOOK Air coverall 이 기존의 불편한 2%를 모두 잡아줄 수 있는 제품이었습니다.
엄청난 폭우에도 항상 실외배변을 해야해서 편하고 가볍고 얇은 우비가 필요했는데
SSOOOK AIR COVERALL 은 이러한 조건을 정말 만족시켜주는 제품이었습니다.
비오는날 사람이 우산을 써도 젖는 부분이 있듯이
반려견들도 외부에 노출되는 부분은 어쩔 수 없이 젖을 수 밖에없다고 생각을 하는데요
그래도 밖에서 배변활동을 하는 흑미가 비가오는날에도 산책이 가능하게끔 해주는
SSOOOK AIR-COVERALL 제품에 항상 감사함을 느끼고 있습니다!